사업개요
기업의 EAP 도입을 촉진하고, 근로자의 직무스트레스 등 업무저해요인 해결을 지원하여 삶의 질 향상 및 생산성 향상 도모
지원대상
상시근로자수 300인 미만 기업 및 소속 근로자
지원내용
온·오프라인 전문가 상담 무상제공

<상담분야>

직장

개인

가족

직무스트레스

조직 내 소통능력

업무역량 강화

불만고객응대

일가정양립

직장 내 괴롭힘

성격진단

스트레스관리

정서문제

건강관리

대인관계

자살

부부갈등

자녀양육

기타

 



<상담방법 및 이용 가능횟수>

구분

대상

지원내용

이용기준

개인

온라인

게시판

300인 미만

중소기업 및

소속 근로자

15개 분야 심리상담

1인당 연7

회당 50분 이상

(게시판무제한)

카카오톡

전화상담

영상상담

기업

오프라인

근로자

/오프라인

교육

(집단프로그램)

6개 분야

집단교육·상담

1사당 연 3

회당 60~90



추진절차
<EAP>
회원가입 (근로복지넷 welfare.comwel.or.kr 회원가입 (개인/기업) → 컨설팅 신청 (1.상담유형 / 2.상담분야 / 3.상담사 선택) → 컨설턴트 배정 (상담사가 전화연락 / 상담일정 협의) → 컨설팅 진행 (온,오프라인 상담실시(회당 50분)) → 만족도 평가 (상담 이용에 대한 만족도 평가)
문의처

 문의처

 연락처

 근로복지공단 콜센터

 1588-0075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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